영국 사립학교 교복 무드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브리티시 로얄 프레피(BRITISH ROYAL PREPPY)’를 주제로 한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사립학교 교복 무드의 단정하고 클래식한 신학기룩과 스포츠 클럽 유니폼을 기반으로 한 하이틴룩이다.
주요 아이템은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바시티 점퍼와 트렌치코트이다. 먼저, 여아용 ‘바시티 점퍼’는 세일러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며, 남아용 ‘바시티 재킷’은 스포티한 컬러 배색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프레피 디테쳐블 코트’는 프레피 감성을 극대화한 트렌치코트다. 후드와 베스트 안감에 헤리아토 패턴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뒤판 자수 포인트로 스타일 완성도를 높였다. 베스트 탈부착이 가능해 간절기에 유용하다.
이너로 입거나 따뜻한 날씨엔 단독으로도 입기 좋은 상의류로 센스있는 스쿨룩 코디도 제안했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빅로고 포인트 자수의 시그니처 ‘풀오버 니트’와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스트라이프 ‘럭비셔츠’는 화사한 컬러감과 편안한 활동성으로 데일리룩 코디로 제격이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새학기에 활용하기 좋은 프레피룩을 테마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며, “클래식한 디자인에 산뜻한 색감과 세일러 카라 등 디테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한 봄 코디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헤지스키즈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