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선보인 ‘프리즘 라이트’는 블랙야크 키즈만의 아웃도어 기능성과 액티브한 무드를 담은 키즈 운동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2021년 출시한 프리즘은 ‘프리즘S’, ‘프리즘 아이언’ 등 탄탄한 라인업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블랙야크 키즈는 ‘프리즘 라이트’를 비롯해 스쿨 룩, 여행 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담은 2024 봄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화보는 ‘야크 올림피아드(YAK OLYMPIAD)’라는 콘셉트로 학교 안에서 펼쳐지는 에너제틱한 순간을 담았다. 아이들은 실내 액티비티와 럭비 경기를 즐기고, 락커 룸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도 하며 유쾌한 순간을 맞이한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아이들이 서로를 축하하는 시상식을 열기도 하는 등 액티브한 스토리를 풀어냈다.
아이들은 화보에서 봄철 입기 좋은 캐주얼 무드의 바시티 재킷, 방풍 재킷 등 아우터부터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플리츠 스커트 등으로 센스 있는 룩을 소화했다. 여기에 버킷햇, 캡,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하며 등교할 때는 물론 가족 모임이나 외출, 여행을 갈 때에도 입기 좋은 코디를 제안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블랙야크 키즈의 시그니처 운동화 ‘프리즘’의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하며,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활기차게 뛰어 놀 아이들의 기대감을 화보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블랙야크 키즈가 선보인 이번 봄 컬렉션은 우리 아이와 조카들의 신학기 선물로도, 다가오는 명절의 설빔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