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서 어패럴 24SS 컬렉션
한성에프아이(회장 김영철)가 전개 중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4 언팩트 인비테이셔널 런칭쇼'에서 24SS 컬렉션 프리뷰 런웨이를 10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선보였다.
이번 테일러메이드어패럴 2024 SS시즌 컬렉션에는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스트레치 소재로 완성하여 더욱 완벽한 스윙을 구현시키는 퍼포먼스 제품들로 시리어스 골퍼들의 이목을 끌 봄 시즌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럭셔리한 무드를 가미시키는 TM로고 패턴의 자카드 아이템으로 구성된 봄 시즌 컬렉션은 테일러메이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잘 드러내고자 하였다.
여름 시즌 컬렉션에서는 이전에 사용한적 없는 새로운 소재 및 감각적인 시즌패턴을 적용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다채로운 무드의 여름 아이템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여름시즌에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사파리룩, 마린룩 등 스타일을 세분화하여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추고자 했다.
24SS 컬렉션은 브랜드 퍼포먼스 정통성을 바탕으로 강력한 스윙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브랜드 프리미엄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담당자는 “이번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규 컬렉션은 외형성장 뿐만 아니라 제품의 디테일과 품질을 높이는데 에도 집중했다.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