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화 블레이드 BX3· 초경량 코트스타 선정
다양한 콜라보로 2030 소비자 소통 강화
다양한 콜라보로 2030 소비자 소통 강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 스펙스’가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에 공식 유니폼화를 지원한다.
프로스펙스는 홍대 라이즈 호텔의 크루 공식 유니폼화로 고기능성 워킹화 ‘블레이드 BX3’와 초경량 스니커즈 ‘코트스타’를 선정했다.
이번 워킹화는 모두 오랫동안 서서 근무하는 호텔리어에 걸맞은 편안한 운동화다. 블레이드 BX3는 보행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해 발 흔들림과 피로도를 현저히 낮췄다. 코트스타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발의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고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추구하는 라이즈 호텔의 정체성을 담은 워크웨어 콘셉트의 유니폼 착장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했다.
프로스펙스는 라이즈 호텔의 유니폼화 지원을 시작으로 추후 더욱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2030세대 젊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근무시간을 서서 보내는 라이즈 호텔의 호텔리어들을 위해 굽이 높은 구두 대신 프로스펙스의 편안한 운동화를 유니폼화로 지원하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즈 호텔과의 다양한 시도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