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의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을 오는 15일부터 공식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PXG 골프 에디션’은 PXG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PXG 전용 스트랩 2종, 워치 페이스 테마 2종, 그리고 특별히 이번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XG 볼 파우치 및 볼마커가 각각 1종씩 포함되어있다. 또, 올해 3월에 PXG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PXG 익스트림 골프공’ 정품 6구가 함께 구성되었다.
이번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XG 볼 파우치는 부드러운 가죽 텍스쳐 소재로 고급스러운 질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이템이다. 골프볼이나 작은 액세서리 등을 수납하기에 용이하며, 필드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 코디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에디션에 함께 구성된 PXG 볼마커는 이번 협업 제품인 갤럭시 워치6 클래식의 베젤 디자인을 차용하여 콜라보레이션 굿즈로서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PXG 하이브리드 스트랩 2종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심플한 PXG 로고 플레이 디자인과 워치 페이스 테마 2종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스마트 워치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의 '스마트 캐디' 앱을 탑재해 전세계 약 4만여개의 골프 코스 정보와 더불어, 오토 샷트래킹, 거리 측정 등 다양한 기능과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PXG 관계자는”PXG와 삼성전자가 최초 협업으로 출시했던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과 갤럭시 워치4 이후 2년 만의 협업 제품으로, 한정판 에디션의 소장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 워치6 PXG 골프 에디션’은 15일부터 삼성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며, 일부 한정 수량은 PXG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시 PXG 모자 증정 및 회원 전용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