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색감· 믹스매치된 룩 눈길
자유로운 패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가 F/W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Hurt [hea:rt] Collection’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하트 형태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이미지를 벗어나, 좋아하는 것들의 무질서한 열거와 뒤섞인 장면들을 통해 한 가지로 규정지을 수 없는 다양한 사랑에 대한 단상을 표현했다. 캠페인 비주얼 속 파인드카푸어가 추구하는 유니크한 색감과 믹스매치된 룩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컬렉션은 하트 포인트가 매력적인 핸들 디자인을 메인으로 구성되었다. 총 4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T.P.O에 맞는 룩을 제안했다. 그 중 가장 메인 제품인 하트 블록백 22은 파인드카푸어의 특징인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브라운핑크, 블루아이보리와 같은 콤비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테디셀러 핑고백을 백팩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핑고 플럼 백팩 18을 선보이며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전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리오버 라인인 마티 웨지백 22와 리지백 34는 활용도 높은 신규 컬러로 함께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파인드카푸어의 23F/W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 쇼룸, 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