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간·실용적인 첨단 기술·트렌디한 창의적 디자인 찾는다
서울리빙페어·홈 테이블 데코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
서울리빙페어·홈 테이블 데코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
리빙 산업분야 전문전시회가 소비자들의 호응 속에 각광받을 전망이다.
라이프스타일 리빙 디자인은 생활공간에서 실용성 기반의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침구류 산업은 그동안 기능적인 필수품으로 인식돼 왔으나, 소비자는 더 좋음을 추구하면서 변한다. 갈수록 다양성을 요구하는 고객니즈는 창의적 디자인수요에 적극적이다. 소비자인 고객은 더 편안한 삶의 공간과 휴식을 추구하는 것과 맞물려 이 분야 전시회에도 참관을 즐기는 모습이다.
참가 예정인 KMC거맥상사(대표 장상기)는 ‘메종 드 다채로움’을 브랜드로 내건, 다양한 리빙 키친 등 홈리빙 유통전문회사로 출품, 기대를 모은다. 호호컴퍼니(대표 김민정)는 콤마닷시(COMMA.C)를 내걸고 다양한 침구류 제품을 전시 선보인다.
홈테이블데코 페어는 홈 스타일링의 역사와 함께하며 앞선 리빙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클래식부터 혁신적인 디자인까지 가구와 제품 디자인의 전체를 관통하는 전시회로 홈스타일링 라이프스타일 업계의 비즈니스 기회와 창의적인 영감을 제공한다. 축적한 홈 큐레이션 노하우와 전국 네트웍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리빙 업계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키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식변화와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에 대한 접근성을 넓히는 실질적인 마케팅을 제안한다.
이와함께 주최측은 신진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넥스트 크리에이터 관에서 신진디자이너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국내외 프로모션과 유통, 프랑스 메종 오브제 참가를 통한 글로벌 시장진출 위한 포석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