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하고 청량한 여름 컬렉션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매력적인 색상으로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싱그러움과 활력을 주는 그린 컬러를 사용해 레노마골프만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접목시켜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색감과 캐주얼한 스타일의 제품은 물론, 필드와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특히 '레노마골프'의 신제품 중 여름의 청량감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그린 컬러의 카라 반팔 니트가 출시와 동시에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레노마골프의 스카시 조직 짜임의 카라 반팔 니트는 경량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 줄 뿐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버튼 여밈의 카라 반팔 니트 가디건으로 이너 나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실용성이 높다. 이너 역시 나일론과 스판을 섞은 냉감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카라 반팔 니트는 라운딩 시 안정감 있는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며, 일상 코디 착장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맞춤 스타일링 하기에도 좋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라운드에서 라이프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고 밝혔다. 또 “이번 컬렉션은 필드를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그린 컬러로 많은 골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