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H20’ 컬렉션 봄여름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배우 유인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H20 컬렉션은 헤지스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2020년 처음 출시된 라인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헤지스를 나타내는 변혁적인 ‘H’ 이니셜과 이를 감싸는 원형을 조합한 ‘H20 로고’ 장식을 중앙에 배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시즌 제품은 사회로 복귀하는 직장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출퇴근 오피스룩에 적합한 토트백과 사첼백으로 구성했다. 헤지스액세서리의 베스트셀러인 ‘H20 캔버스 토트백’은 사각형 모양에 소가죽 배색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캔버스 느낌을 살린 합성소재를 사용해 실제 캔버스 소재보다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하다.
‘H20 클립 토트백’은 사선 방향으로 각각 다른 색감을 적용해 복합적인 느낌을 구현한 제품이며 브라운 색상의 가죽으로 마감처리했다. ‘H20 헤리아토 사첼백’은 헤지스의 상징적인 헤리아토 패턴에 H20 로고가 어우러지는 플랩형 숄더백으로 클래식한 제품이다.
헤지스액세서리는 H20 봄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배우 유인나와 함께한 화보 캠페인도 공개한다. 유인나는 아이보리 색상의 정장 셋업룩에 H20 헤리아토 사첼백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파스텔톤의 노라색 재킷과 H20 클립 토트백을 매치해 봄 출근룩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블랙 원피스에 H20 캔버스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H20 컬렉션으로 여러 가지 패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