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코니 감사제’를 실시하고 여름 신상품을 최초 공개한다.
오늘(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코니 감사제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고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또한 감사제를 통해 영유아용 스윔웨어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와 여름용 레깅스 ‘울트라라이트 크롭 레깅스’ 등 여름 신제품도 최초로 공개한다.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는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일체형 디자인의 스윔수트 세트와 탑과 팬츠가 분리된 래시가드 세트다. 전면 중앙 반집업 형태로 제작돼 물에 젖어도 입혔다 벗기기 쉽다. 일체형 스윔수트 디자인에는 기저귀 교체가 수월하도록 스냅(똑딱이) 버튼을 달았다.
고탄력 기능성 원단인 크레오라를 최적의 혼용 비율로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1세부터 5세까지 착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퀵 드라이 기능과 자외선 99% 이상 차단 효과를 갖췄다.
함께 출시된 울트라라이트 크롭 레깅스는 더운 여름철 입기 좋은 유아동 레깅스다. 얇은 60수 코튼으로 시원하고 가볍다.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박시한 상의나 치마 안 속바지 등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기저귀를 차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XS~S 사이즈에는 밑위 길이를 길게 디자인했고, 초경량 허리 밴드를 사용해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Tag
#코니바이에린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