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나일론과 폴리에스터로 제작된 친환경적 행보
스칸디 2.0 스타일을 대표하는 ‘가니(GANNI)’에서 새롭게 가니 스포츠웨어 (GANNI SPORTSWEAR)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가니 DNA에 반영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하지만, 보다 고강도 트레이닝에도 문제없는 고성능 소재로 개발되었다.
전 제품 모두 재활용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된 30가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특히 독특한 극세사 구조의 소재는 주름과 추가 스티칭 없이 매끄러운 핏을 만들어주어 자연스러운 쿨링감을 유지시켜준다. 쿨링 작용을 통한 통기성 소재는 드라이하면서 시원함을 유지 시켜주고 몸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니 스포츠웨어 라인은 활동적인 일상에서부터 액티비티한 스포츠까지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활동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졌다.
탑, 티셔츠, 반바지 등 시그니처 액티브웨어 베이직의 주요 제품이 포함된 코어 라인과 함께 디테일을 강조한 레깅스, 복고풍에서 영감을 받은 테크 트랙수트, 유쾌한 컷아웃 드레스, 메시 로고 스웨트셔츠, 레오파드 바이킹 쇼츠와 탑, 예상치 못한 가니 트위스트가 포함된 시즌 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Ditte Reffstrup)은 “가니의 스포츠웨어 라인을 출시하기까지 제작에 오랜 시간이 걸렸다. 책임감 있는 고성능 소재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 “코펜하겐에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은 자전거를 타고 시내를 가로지르거나, 체육관에 가거나, 요가를 하거나, 긴 산책을 하는 등 매우 활동적이다. 움직임을 통해 우리 삶에 통합하는 다양하고 다재다능한 방법에 맞는 것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번 가니 스포츠웨어 라인 컬렉션은 2023년 2월 가니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