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올해 비즈니스 본격 확장에 나선다. 최근 상품 라인에 새로운 뮤즈를 발탁하고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전개를 예고했다.
일환으로 최근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롤라겐(ROLLAGEN)'의 새로운 뮤즈로 모델 김태이를 발탁했다. 지난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가 된 김태이는 모델뿐 아니라 바리스타, 의류브랜드 대표 등으로 활동중인 만능 엔터테이너다. 김태이와 함께한 롤라겐(ROLLAGEN) 화보는 선 출시된 롤라겐 핑크 패키지 라인과 3월 새롭게 선보이는 실버 컬러 패키지를 라인을 함께 공개 했다.
롤라겐은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콜라겐 앰플’로 탄력과 주름을 동시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휴대가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에 내장된 롤러볼과 괄사 마사저로 손쉽게 탄력, 붓기, 혈행 개선 등의 관리가 가능하고, 눈 밑이나 미간, 입가 등 건조함이 자주 느껴지는 피부의 작은 부위에도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랩코스 관계자는 “여러 분야에서 활동을 전개 중인 모델 김태이와 롤라겐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 접점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이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공식몰인 더에이몰과 무신사에서 공개됐다. 새롭게 출시될 롤라겐 실버 패키지 라인은 3월 중순에 런칭한다. 이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랩코스, SSG, 카카오 선물하기, 레이지나잇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