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MULA)가 월드클래스 맨즈 피지크 프로 카이런 홀던(Kyron Holden)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카이런 홀던은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소속으로 지난해 12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22 미스터 올림피아’ 대회까지 6년 연속 올림피아 대회에 출전한 세계 최고의 맨즈 피지크 선수 중 하나다. 상체, 특히 등이 매력적인 선수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독특하고 유쾌한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2021년에는 관련 프로쇼 세 곳에서 1위, 올림피아에서 4위를 기록하는 등 준수한 성적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인터뷰는 뮬라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직접 만나보고 피지크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는 ‘밋 더 올림피안스(Meet The Olympians)’ 콘텐츠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카이런 홀던 선수는 피지크에 대한 열정을 담은 뮬라만의 아이덴티티를 눈여겨보고 인터뷰에 더욱 긍정적으로 임했다. 인터뷰 현장에서 뮬라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만족감을 표시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022 올림피아 대회 개최 3일 전 대회를 앞둔 심정과 대회를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 힘들었던 점 등 프로 선수로서의 견해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멋진 등을 만들기 위한 카이런 선수만의 훈련법과 국내 팬들을 향한 메시지도 함께 공개해, 피지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뮬라 프로팀의 맨즈 피지크 프로 홍지원 선수가 인터뷰이로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