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스포티브 스타일의 봄 컬렉션
마크앤마가렛(대표 김하늘) 도시적인 프렌치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유니섹스 캐쥬얼 브랜드 스튜디오앤파르크의 9번째 에피소드 2023 스프링 컬렉션이 공개됐다.
런칭 후 2년차를 맞이한 스튜디오앤파르크의 강점인 세련되고 심플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며, 새로운 심볼과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이번 봄 컬렉션은 ‘Comfortable sportive style’을 슬로건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이다. 브랜드 네이밍처럼 프랑스공원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 파르크(parc)의 원초적인 접근으로 내추럴한 배경과 스타일링으로 이번 봄은 과하지 않은 마음이 편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이번 봄 제품 라인 중 키 아이템은 테리소재로 보여 지는 다양한 아이템들이다. 여성전용라인인 테리티셔츠, 숏 팬츠, 원피스는 하나만 입어도 믹스매치 스타일링 시 감각지수를 한 층 더 업그레드 시켜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심볼 로고 그래픽디자인은 베이스 캡으로 디자인되어 스포츠 느낌의 캐쥬얼 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데님이나 캐주얼 스타일링에도 발랄함과 세련된 룩킹을 완성 시킬 수 있다.
스튜디오앤파르크 관계자는 “런칭부터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는 해외시장 공략을 목표로 다양하게 도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