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드 팬츠’ 3종 자사몰서 인기
뮬라(MULA)가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기모 소재의 ‘엔지니어드 팬츠’ 3종이 출시 한달 만에 자사몰 판매 베스트를 기록했다.
뮬라는 올해 하의 카테고리 판매 비중 27%, 누적 베스트 1위 상품인 ‘엔지니어드 조거 팬츠 2.0’의 후속작으로 지난 10월 기모 소재의 ‘엔지니어드 팬츠’ 시리즈가 출시했다.
‘엔지니어드 기모 조거팬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적당한 두께감의 트리코트 원단 안쪽에 기모 소재를 본딩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절개 입체 패턴과 허벅지 라인부터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 격한 운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흡습속건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 우수한 회복력 등 엔지니어드 조거 팬츠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보디빌딩 프로 선수와 헬스 트레이너 등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상하단에 각각 다른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을 높이고 운동 기능성을 더욱 강화해 스쿼트나 데드리프트 등 고강도 운동에 최적화했다.
‘엔지니어드 기모 조거팬츠’는 출시 1주 만에 뮬라(MULA) 자사몰 내 베스트 5위에 진입했으며, 출시 3주만에 베스트 2위를 기록했다. 특히 11월 주단위 평균 판매 수량은 100% 이상 신장했다. ‘엔지니어드 기모 팬츠’와 ‘엔지니어드 하이브리드 기모 팬츠’ 역시 판매 베스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뮬라는 이 같은 고객 수요에 발맞춰 최근 자사몰 내 엔지니어드 컬렉션 섹션을 신설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