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와 하프집업 2종
신성통상(회장 염태순) SPA 브랜드 탑텐이 SSG랜더스와 협업, 한정판 ‘인천군 티셔츠’를 오늘(26일) 출시했다.
탑텐 X SSG랜더스 ‘인천군티셔츠’는 1947년 4대 도시(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항 전국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천군 야구단 유니폼을 모티브로 했다. 인천 로고와 우승연도 ‘1947’을 삽입해 상징성을 더했다.
오버핏 실루엣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협업 티셔츠는 후드와 하프집업 2종으로 선보인다.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내 사전판매를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는 탑텐 이마트(계양점, 부천점)와 인천 SSG랜더스 필드내 이마트샵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사전구매 고객은 1만원 할인혜택과 협업 친환경 쇼핑백, 인천군 유니폼 차량용 스티커, 특별 클래퍼 등이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내달 4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 1루 매표소 앞 탑텐 부스에서 해당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내달 4일, 탑텐데이(SSG랜더스 vs 키움히어로즈)에서 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탑텐 X SSG랜던스의 다양한 협업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탑텐키즈 모델인 아역배우 박소이가 함께한다.
박소이는 인천 출신으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드라마 ‘마우스’ 등에서 연기력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