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은 대학생을 활용한 다양한 판촉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위해 프로젝트슬립은 15일까지 대학생 공식 서포터즈 ‘꿀잠이들’ 5기를 모집, 30일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슬립은 누구나 차별 없이 숙면을 이뤄야 한다는 수면 기본권을 내세워 공익성과 사회적 가치 증진을 추구한다는 모토를 내세웠다. 이 회사는 과거 서울시와 혁신 기업, 청년 주택 등 수면기본권에 공감하는 주체들과 힘을 모아 대표 상품 ‘서울시 매트리스’를 개발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꿀잠이들 5기는 수면, 수면용품 등에 관해 관심이 있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높은 대학(원)생, 휴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운영과 활동에 관심 있는 콘텐츠 능력이 있는 사람이면 더욱 환영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꿀잠이들은 △수면 기본권 소개 △올바른 수면 습관 개선 프로그램 등 올바른 수면 활동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실무 경험 및 카드 뉴스, 광고 영상 등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서포터즈들이 제작한 콘텐츠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 게시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9월~2023년 2월까지 약 6개월이며, 종료 후에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수료증을 증정한다.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될 경우 프로젝트슬립의 제품과 함께 추후 프로젝트슬립에 채용될 수 있는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 30명을 선발해 19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