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이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1000명의 밸런스언더웨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탑텐 밸런스언더웨어 체험단은 오늘(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링크 또는 탑텐몰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신청시 밸런스 언더웨어 22SS 신제품 와이어리스 브라와 심리스 브라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탑텐 밸런스 언더웨어는 작년 런칭과 함께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며 브랜드 매출 견인차 역할을 했다. 또, 코어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해 4가지 스타일에서 출발했다. 올해는 여성은 2가지 스타일에서 6가지 스타일로, 남성은 2가지 스타일에서 3가지 스타일로 대폭 확대했다.
여성 ‘심리스 브라’는 봉제선 없는 디자인으로 어깨 누름 압박이 없는 스트랩과 물방울 쉐입 몰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심리스 브리프와 쇼츠, 루즈핏 속바지, 코튼 브리프(3팩)을 함께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와이어리스 브라는 가벼운 3D 일체형 몰드로 안정감 있는 디자인과 브라 뒷날개 패턴을 입체 설계해 스트랩이 흘러내리지 않는다.
남성제품의 경우 복서 퍼포먼스 브리프, 에센셜 복서 브리프, 코튼 브리프를 선보인다. 매끄러운 촉감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하는 흡한기능, 우수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1000명의 탑텐 밸런스언더웨어 체험단 이벤트는 한국인 체형에 맞춤 설계된 밸런스 언더웨어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