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인대구 유튜브 채널서 내달 13일부터 공개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은 오늘부터 2일간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산격동)에서 ‘2022 상반기 디지털패션쇼’ 콘텐츠 사전 제작을 위한 촬영을 한다. 2022 상반기 디지털패션쇼 영상은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유튜브 채널 계정인 ‘패션뷰인대구’를 통해 내달 1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세부 프로그램은 패션조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디지털패션쇼는 지역패션기업의 온라인 유통지원을 위해 10개의 대구 브랜드와 함께 약 300여벌 의상과 소품을 제작했다. 참가 브랜드의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을 목적으로 온라인 스트리밍(패션뷰인대구 유튜브 채널)을 서비스한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패션쇼를 즐길 수 있다.
2021년도 대구, 시니어 드림모델 오디션으로 선발된 43명의 시니어 모델 중 38명은 2일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임현정우리옷(대표 임현정), 레이쿨(대표 이완근)에 직접 모델로 참가한다.
영상 제작을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100% 사전제작을 통해 다양한 촬영 연출과 편집기술로 의상 디테일을 강조한다. 작년 디지털패션쇼는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해 유튜브 조회수 6500회, 총 6억 1800만원의 매출발생과 25건의 신규거래선을 확보했다. 대경패션조합 정순식 이사장은 “온라인 마케팅이 일상화된 가운데 온라인 콘텐츠 제작은 필수가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