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공략 주요 거점, 3층 ‘밸런스’ 단독매장 구성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이 지난 달 29일, 홍대 메인 상권에 도심형 매장 홍대 2호점을 오픈했다. 홍익대학교 맞은편 놀이터 인근에 문을 연 탑텐 홍대중앙점은 1층부터 3층까지 총 992m2 (300평대) 규모로 1층과 2층은 탑텐 성인 상품으로 구성했다. 3층은 액티브웨어 밸런스 단독매장이다.
탑텐 홍대중앙점은 MZ세대와 젊은 고객층을 공략할 주요 거점 매장이다. 매장 기획 단계부터 홍대 상권에 대한 고객성향 분석과 니즈를 수용해 액티브웨어 라인 밸런스를 비중 있게 만들었다. 홍대중앙점 3층 탑텐 밸런스 매장은 애슬레저 웨어부터 러닝, 하이킹, 캠핑까지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탑텐은 홍대중앙점 오픈 당일에 90만 인기 유튜버 주인공이자, 탑텐 밸런스웨어 모델 신지은의 ‘비타민 신지니의 퍼스털 팁’ 행사를 진행했다. 개인 맞춤형 운동법과 현장에서 직접 밸런스웨어 제안을 받을 수 있는 고객대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또, 오픈 당일부터 3일간 홍대중앙점 전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했다. 탑텐 라운지웨어, 탑텐 광고모델 배우 남주혁의 화보가 담긴 룩북 카탈로그(1000명 한정)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홍대중앙점 오픈 기념 전품목 1+1행사를 10일간 진행한다. 또, 지속가능성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이 헌옷을 기부하면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기부된 의류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