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기반 온라인 명품플랫폼 매치스패션은 첫 한국 캠페인을 시작한다. 다양성과 진실성을 주제로, 한국 고객이면 누구나 매치스패션 모델이 되는 공개 오디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명품에 관심있는 한국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했다. 케이팝 아이돌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성있는 한국 스타일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기획했다. 매치스패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는 사람을 모델로 뽑을 계획이다.
광고 캠페인은 다양성을 보여주는 선미, 이동휘, 모델 한현민, 플러스사이즈모델 박창인, 유튜버 젬마, 나나영롱킴과 함께 연다. 패션 분야에서 다양성을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을 위주로 뽑았다. 공개 오디션은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인스타그램에 전신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치스패션 캠페인 모델로 뽑힌 선미를 포함한 6명에게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지원자 4명이 우승자로 선정된다. 우승자는 11월 5일 발표한다.
매치스패션 측은 우승자들과 럭셔리 패션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새 시즌 제품만으로 스타일링해 화보를 완성하고, 조기석 사진작가가 촬영한다. 화보는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서울 외부 광고판에 게재되며,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세계 송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