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대표 박정주)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가 지난 7월 전년 동기 매출액 대비 200% 이상의 신장률을 보이며 고속성장을 하고 있다. 실예로 쑈윈도의 사용자 유입 트래픽도 현재 일 평균 방문자 수가 지난 1월 대비 80% 증가했다. 신원은 연내 월간 실사용자 수(MAU) 60만 명을 목표로 설정했다.
또, 현재 쑈윈도의 입점 브랜드는 107개로 연초 대비 약 2배 증가했다. 쑈윈도를 운영하는 ㈜신원 ‘e-biz 사업부’는 MD 직군을 적극 충원, 입점 브랜드 수가 급상승했으며 입점 브랜드 수를 연내 150개 이상으로 대폭 확대할 방침이다.
쑈윈도 측은 최근의 성과가 “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 강화, 다양한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투자,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등의 쇼핑몰 고도화 작업이 뒷받침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내-외부 데이터분석을 바탕으로 정확한 상품 공급 및 마케팅이 더해졌고, 온라인 MD부터 IT 등의 전문 인력을 대폭 충원, 대대적 조직 재정비를 진행한 결과로 보인다.
이 같은 성장세에 탄력을 받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쑈윈도에 입점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마크엠, 베스띠벨리, 씨 등 자사 브랜드와 닉앤니콜, 엘런아크 등의 20여 개 입점 브랜드의 S/S 신상품을 대상으로 최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쑈윈도' 신규 가입자에게는 15% 할인이 가능한 '웰컴 쿠폰'을 지급하며, '쑈윈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8% 할인이 가능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