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습 수분케어 강점 MZ세대에 어필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포함한 전국 200여개 주요 매장에 입점, MZ세대와 만난다. 라이크와이즈는 고보습 수분케어로 MZ세대에게 호응이 높으며 독자적 피부 기술을 바탕으로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한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수퍼차지 워터젤’은,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특히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20명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2020년 5월 27일), 수분 분포도에서 86.47% 개선율을 보였으며, 최근 ‘말캉수분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더운 여름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림앤크림’은 부드럽게 녹아 이중 보습 효과를, ‘크림 밤’은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고보습 효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각 제형별 최적의 제조사를 짝 지어 고품질을 보장한다.
한편, 라이크와이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6월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올영세일 20% 할인 쿠폰 증정 행사 등 이벤트 진행 예정이며, 이 외 다양한 제품은 라이크와이즈 홈페이지와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