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지향...패션·스포츠·레저 아우른다
세계적인 유통을 가지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UCLA’가 국내 공식 런칭했다. UCLA는 100년의 역사와 문화를 가진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 UCLA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인다.
‘RENEWED PREPPY LOOK’으로 패션, 스포츠, 레저 등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컨셉으로 전개한다. UCLA는 미국을 포함한 캐나다, 일본, 이태리 등 세계적인 유통을 가지고 있다. UCLA은 다양한 로고 플레이의 반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맨투맨, 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시즌인 만큼 킬링 아이템 전략으로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UCLA 관계자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확대까지 유통채널 다각화에 집중해 특화 아이템을 개발, 전략적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디지털 세대 소비자에 맞춘 유니크한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해 언택트 시대 소비 흐름과 MZ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컨셉의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런칭 기념 UCLA 아이코닉 한 로고와 마스코트인 곰 'UCLA BRUINS' 등을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해 무신사와 온라인 공식몰에 첫 선보일 예정이다. 또 휴대폰 미니 백 등 오픈 기념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