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가 2월 27일 첫 방송된다.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총 다섯 번의 각양각색의 미션은 물론, LF몰과의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한 흥미진진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지난 1월 진행된 모집에는 5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패션 유튜버에 대한 큰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래퍼 타쿠와가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에 참가자로 전격 지원하며 화제를 모았다. 타쿠와는 Mnet ‘쇼미 더 머니’에서 독특한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랩으로 인기를 얻었다. 타쿠와는 ‘핑크 왕자’, ‘타쿠 왕자’ 등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를 통해 특유의 스타일과 독특한 패션 감각을 자랑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유튜브 구독자 60만 명의 ‘도영도영이’, 50만 명의 ‘최겨울’, 24만 명의 ‘김무비’, 13만 명의 ‘송필드’, 7만 명의 ‘도베르만’ 총 5명의 유명 패션 유튜버가 참여한다. 우승한 1인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LF 브랜드 화보 모델, 쇼핑 지원금, 패션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MCN 제작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LF가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개최하는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선발 오디션으로, 패션에 대한 관심과 전문성, 유튜버로서의 역량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