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아티스트 3인 협업 아트워크 눈길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패션 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musinsa terrace)’에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가 팝업 쇼룸을 오는 14일까지 연다.
이번 팝업 행사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트워크 ‘엔젤’을 활용한 전시 작품과 체험 행사, 경품 이벤트로 구성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스케이트 보더이자 슈프림 아트 디렉터 마크 곤잘레스의 대표 아트워크 및 브랜드 로고 ‘엔젤’을 무신사 테라스 전체 공간에 담았다. 고객들은 브랜드 감성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마크 곤잘레스와 국내 유명 아티스트 3인이 협업한 전시 공간도 운영한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Artime Joe)와 일러스트레이터 당이(Dang i), 배즈본(Bazbon)가 마크 곤잘레스 ‘엔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엔젤 로고가 그려진 반소매 티셔츠와 가볍게 들기 좋은 에코백 등 마크 곤잘레스 여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테라스 공간 내 전시 상품 하단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무신사 모바일 앱으로 자동 연결돼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테라스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사은품도 제공한다. ‘나만의 엔젤 그리기’ 엽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엽서에 그려진 마크 곤잘레스 로고를 꾸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마크 곤잘레스 에어팟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방문 고객들에게 손 소독제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방문 인증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휴대용 선풍기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