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스파오가 17일 펭수와의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 펭수옷장 공개'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지난달 출시한 1차 협업 상품이 3시간 만에 전량 완판 된 후 약 한 달 만이다. 1차 협업 보다 더 많은 부분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하게 전개 된다.
우선 사전예약 방식을 사용해 조기 품절에 대한 고객들의 아쉬운 점을 해소했다. 17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사전예약을 받는다. 출시 상품은 1차 출시 때 완판 된 수면바지 3종 재 입고를 포함해 총 12종이다.
스파오 특유의 콜라보 방식인 대국민 설문으로 5만 명이 넘는 고객들 의견을 반영, 상품 퀄리티를 높였다. 펭수 자수는 펭수의 귀여움을 더 세밀히 구현한 고품질로, 폭발적 호응도를 보인 ‘현생 가능 펭수 스웨트셔츠’와 ‘펭수 앞옆뒤 스웨트셔츠’ 등이 출시된다.
또 펭수가 평소 착용하는 헤드폰을 그대로 재현한 귀마개와 커버를 씌우면 펭수 얼굴이 완성되는 담요도 출시된다. 스파오 콜라보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템인 파자마 세트도 안대가 포함된 세트로 출시, 펭클럽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1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출시, 다음 달 초 펭수 코스튬 자수 티셔츠와 샤워가운을 포함한 ‘펭수옷장 공개’ 전 라인업이 팡파르를 울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