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니아(대표 김소헝)의 로맨틱 캐주얼 여성의류 ‘로미스토리’가 이달 17일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미스토리는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서울 강남권에 오픈하는 첫 매장이자 오프라인 15호점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간다는 방침이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하는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픈 행사에는 행사 기간 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4시간 동안 스타필드 코엑스점 단독으로 전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미스토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시간 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현창 추첨 이벤트,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쇼핑지원금 총 150만원을 증정하는 현장 추첨 이벤트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6시에 5명을 추첨하여 로미스토리 온라인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핫팩을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손거울,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겨울니트를 제공한다.
오는 19일까지 로미스토리 온라인 몰에서 신규 회원가입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픈 행사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점 전용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로미스토리 자체제작 언더웨어 라인 ‘로미시크릿(Romi Secret)’ 특성화 매장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언더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코엑스점 단독 이벤트로 누적판매 5만장을 돌파한 S라인 바디라인을 연출하는 보정나시를 더불어 포근한 촉감을 선사하는 극세사 파자마 세트, 여성 필수품인 위생팬티를 동일한 상품 1개 더 증정하는 1+1, 올인원 보정웨어가 단돈 9천원, 베스트셀러 ‘마이심플’ 시리즈의 팬티 3장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알찬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19일까지 로미스토리 온라인 몰에서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몰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