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17개 매장에서 스타일링 클래스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럭셔리한 겨울 스타일링을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올해로 런칭 40주년을 맞은 쁘렝땅은 지난 9월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전국 주요 매장 17개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선보이고 있다.
F/W 시즌을 맞아 인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쇼호스트 이민웅의 진행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와 팁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쁘렝땅의 F/W 시즌 아이템으로 체형과 TPO에 따른 스타일링과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코디 연출법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설명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배우 왕빛나가 참석하여 이목을 끌었다. 왕빛나는 이날 직접 쇼 의상을 착용하고 런웨이 워킹을 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고객 호응을 얻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올해 브랜드 런칭 40주년을 맞은 쁘렝땅은 소녀시대 수영, 김성령 등 인지도 높은 셀럽과의 지속적인 화보 촬영을 통해 적극적인 스타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와의 콜라보레이션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 점점을 높인 온·오프라인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