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년 가을 ‘NO MUSIC, NO VIBE - ROLAROLA RECORDS’ 컬렉션을 선보인다.
‘ROLAROLA RECORDS(로라로라 레코즈)는 미성숙하고 불안하지만 개성 넘치고 쿨 한 8/90년대 청춘들의 감성을 표현한 영화 [엠파이어 레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 된 컬렉션으로 레트로 무드와 로라로라의 감성이 만나 새로운 뉴트로 룩을 제안 한다.
함께 공개된 광고 캠페인 속 로라 걸들은 할머니의 옷장에서 우연히 발견한 듯한 빈티지 스웨터, 걸리시한 사립학교 학생의 프레피 룩을 연상케 하는 트위드 재킷과 스웻셔츠 등 편안하면서도 레트로한 무드의 아이템들을 키치 하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로라로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어, “태어나지도 않았던 그 시대의 음악이 감성을 자극하는 가을, 로라로라 레코즈에서 로라걸들을 위한 NEWTRO MUSIC을 플레이 합니다!” 라고 전하고 있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로라로라의 스테디 아이템이 된 후드티셔츠는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되었다. 두겹 후드와 부드러운 소재의 오버 핏은 부클자수 포인트로 퀄리티를 높였다. 2가지 컬러가 배색이 된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컬러 또한 핑크, 베이지, 라벤더 등 차분한 빈티지 컬러로 구성하여 계절감을 더하였다.
특히, 이번 시즌 벨벳, 체크, 데님 등 다양한 소재의 변주가 눈에 띄는 스커트와 원피스 아이템들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로라로라의 니트, 스웨터 제품들과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서로 다른 소재로 밑단에 배색을 주어 탈부착이 가능 하도록 디자인된 자켓은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여 톰보이스럽게 또는 걸리쉬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 스타일을 연출하는 재미를 준다.
클래식한 무드의 트위드를 비롯 프레피 룩을 연상케 하는 글렌체크 재킷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다양한 재킷류 들은 셋업으로 연출 할 수 있는 하의들로 함께 구성되어 더욱 스타일링에 완성도를 높여준다.
19FW 로라로라 레코드의 전체 컬렉션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 5%할인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 ‘로라로라 레코드 마우스패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29cm,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