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휠라(FILA)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포츠의 기능성을 동시 충족할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은 아이템에 따라 기능성 소재를 적용, 편안한 착용감과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운동 중 몸을 탄탄하게 받쳐줘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휠라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은 '걸즈 휠라(GIRLS FILA)', '팀NL(Team NL)' ,‘화이트 라인(WHITE LINE)’ 세 가지 라인이다. 걸즈휠라는 레깅스와 브라탑, 크롭탑 등 운동 중 착용하기에 좋은 아이템과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와 같이 일상용 아이템들로 라인업 했다. 휠라 헤리티지 라인과의 연계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이번 스프링 걸즈 휠라의 특징.
화이트와 블랙은 기본, 라이트 블루, 바닐라 등 계절적 감각과도 잘 어우러지는 소프트한 컬러와 디자인이 운동의 재미를 배가했다. 휠라를 상징하는 리니어 로고를 제품 전면 또는 테이프형 포인트로 가미했다. 기능성을 두루 포함하고 있어 피트니스, 요가 등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러닝 등 아웃도어 퍼포먼스 시 착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팀NL은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휠라가 공식 후원하는 네덜란드 올림픽위원회(NOC) 소속 국가대표 선수에게 제공하는 레플리카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경량 아노락 자켓과 티셔츠, 트레이닝팬츠, 쇼츠 등으로 구성했다.
네이비 화이트 등 대표 컬러는 물론 네덜란드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팀 NL의 로고와 튤립 문양 아이콘을 곳곳에 배치해 레플리카 퍼포먼스웨어의 멋을 극대화했다. 한편, 휠라는 테니스와 연계한 ‘화이트 라인’도 함께 선보이는데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아카이브, 시그니처 디테일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두 갈래로 나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