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선물을 찾는 고객 잡기에 나섰다. 각 브랜드마다 가족 연령별에 맞는 선물을 제안하며 마케팅을 강화한다. 패션그룹형지의 계열사 형지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ESQUIRE)’와 ‘영에이지(YOUNGAGE)’, ‘포트폴리오(PORTFOLIO)’는 설날을 맞이해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발 선물을 제안한다.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는 에스콰이아 여성 컴포트 슬립온과 포트폴리오의 무지외반 펌프스를 추천한다. 여성 컴포트 슬립온은 가죽 소재의 톤온톤 콤비가 포인트다. 양 옆에 탄력밴드를 써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신었을 때 발이 편안하다. 복원력이 우수한 쿠션 풋 패드 인솔이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포트폴리오의 여성 무지외반 펌프스는 무지외반 전용 특수 라스트를 접목해 발가락을 압박하지 않고 발의 휘어짐을 커버한다. 신발 전체에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소재를 써 무지외반증이 있거나 발볼이 넓은 사람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은은한 광택이 있는 소재에 새틴 골드 장식이 포인트돼 고급스럽다.
아버지의 취향 저격할 선물로는 에스콰이아와 영에이지의 컴포트화다. 에스콰이아 남성 컴포트 캐주얼화는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가죽에 경쾌한 느낌을 주는 끈으로 캐주얼한 데일리웨어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다. 가벼운 파이론 창을 적용했다. 부드러운 쿠션감이 특징으로 오래 걸어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영에이지는 모던한 디자인의 유팁 스타일에 경량몰드창을 접목했다. 포멀한 느낌을 갖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컴포트화를 선보였다. 캐주얼 룩에는 물론 출퇴근용 슈즈까지 폭넓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슈즈로 신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