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는 18FW에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백을 집중 선보인다. 이에 레드벨벳 아이린의 18FW 시즌 헤지스마일(#HAZZYSMILE) 캠페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새롭게 공개한 헤지스마일 광고 캠페인에서 뮤즈 아이린은 매력적인 환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헤지스 액세서리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린은 블랙&화이트 룩에 다양한 디자인 가방들을 매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컷을 완성했다. 우아한 오프숄더 니트와 함께 폴린 클래식 숄더백으로 페미닌하면서 고혹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폴린 클래식 숄더백은 헤지스 액세서리 베스트 셀러인 폴린 그룹을 클래식하게 풀어낸 아이템이다.
아이린은 소프트한 컬러의 델라라인 백을 메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했다. 델라 라인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토트백, 반달 크로스백, 클러치겸 숄더백을 선보인다. 견고한 소가죽에 골드 잠금 장치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럽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화보 속 아이린처럼 캐주얼룩이나 포멀한 스타일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 속 아이린은 사랑을 담은 미소로 헤지스 액세서리 18FW 제품들과 함께 그녀만의 분위기를 더해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미소 여신 레드벨벳 아이린이 새롭게 선보이는 헤지스마일 캠페인 속 18FW 라인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온라인 샵 LF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F몰에서 오는 29일부터 11월 12일까지 2주일간 ‘헤지스 X 아이린 새로운 가을’ 기획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