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원 주식회사(대표 정규영)의 까웨(K-WAY)가 국내에 ‘현명한 소비자’ 캠페인을 시작하며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특별 파격가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아이템으로 선정된 제품은 최고급 방수 코팅 코튼 겉감과 3중 레이어드 고어텍스 안감으로 구성된 맨필드 코튼(남여공용), 엠마 코튼(여성용) 야상 자켓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판매가격 40만 원대에서 9만 9000원이라는 파격가로 고객들에게 한정 판매 중이다. 전 세계에서 해당 가격으로 위 제품을 판매하는 나라는 오직 한국뿐이며, 이태리와 프랑스 현지 정상가 대비 70% 정도 할인된 가격이다.
캠페인의 두 번째 아이템은 이태리·프랑스 현지에서 가장 사랑 받는 까웨 피케셔츠 ‘빈센트 콘트라스트’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입을 수 있도록 까웨 피케셔츠를 1장 더 선물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정규영 대표는 “우리는 지구나 환경, 또는 동물들 보다 과대광고와 거품가격에 속는 소비자를 먼저 구합니다. 까웨 모든 임직원들은 높은 품질의 원조 바람막이 브랜드, 프랑스와 이태리 최고 유명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를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일에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라며 “한국에도 현명한 소비자들이 반드시 우리 까웨를 선택할 거라고 믿는다”라고 강한 자신감과 기대를 밝혔다.
해당 행사는 가로수 프리미어 스토어, 삼청동 아울렛 스토어, 현대판교점, IFC몰, 롯데 수원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