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의 여성복 ‘온앤온’이 캡슐라인 온앤온에디션(ON&ON Edition)의 2018 썸머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2018썸머 에디토리얼은 ‘TRAVEL MOMENTS'를 테마로 편안함과 휴식이 있는 라이프스타일속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젊고 모던한 여성을 겨냥했다. 여행지에서 혹은 일상속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핏 감에 초점을 뒀다.
상품구성은 트렌디한 컬러 코디를 바탕으로 유니트한 프린트 티셔츠부터 시스루 블라우스, 오프숄더 드레스, 페미닌 레이스탑, 셔츠형 점퍼, 투웨이 활용이 가능한 로브형 원피스 등 스타일링에 따라 도심 속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행지에서 편안하고 멋스런 트래블룩으로 변신해 화보같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아이템들도 구성했다. 종전의 온앤온 무드와는 다른 또 다른 동시대의 트렌디함과 자유로움을 지닌 가성비 높은 아이템들이다.
온앤온 상품기획디렉터 윤주영 부장은 “요즘 소확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함에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켜 주고자 한다. 이번 썸머 트래블룩은 비단 여행지뿐만 아니라 도심 속 데일리룩으로도 새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디자인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온앤온과 온앤온에디션의 썸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