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달 통합선물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빈폴키즈의 원피스부터 빈폴액세서리 트래블 캐리어, 윤여정의 에코백으로 유명한 10꼬르소 꼬모 에코백, 구호의 신개념 슈즈 콤피하이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빈폴키즈 모던 피케 원피스는 화려한 레드와 자연스런 실루엣, 스트라이프 패턴과 더블버튼 디테일 등 세련미가 돋보인다. 남아용 댄디 스트라이프 가디건은 100% 코튼 소재 활용으로 아이의 피부와 활동성을 고려했다. 이들 제품은 원피스가 8만8000원, 가디건이 9만8000원이다.
성년의 날을 기념해 구호의 ‘콤피 하이(COMFY HI)' 슬링백 슈즈는 포멀과 캐주얼 룩에 코디하기 좋아 대학 신입생들의 선호도가 높은데 충격흡수와 미끄럼 방지 스토퍼등 다양한 기능에 매끄러운 선 등의 디자인으로 데일리슈즈로 제안하고 있다. 빈폴맨의 어반 스니커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콤피하이 슬링백슈즈는 35만8000원, 빈폴맨 어반스니커즈는 17만8000원이다.
또한 여행시즌에 맞춰 빈폴 액세서리는 트래블캐리어를 제안한다. 클래식한 감성의 디자인과 견고한 락장식, 스토퍼 기능 등을 갖췄고 가격은 51만8000원이다. 빈폴아웃도어의 트레킹 백팩도 23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심플한 솔리드와 플라워 패턴 두 종류로 각각 13만9000원에 생성돼 있다.
패션부문 편집샵 비이커는 “LOVE 가정의 달”을 메인테마로 오리온의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매장인 ‘초코파이 하우스’와 한정판 협업 상품을 27일에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