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두타몰(대표이사 조용만)은 설 명절과 신학기를 맞아 오늘(9일)부터 25일까지 책가방 기획전, 설빔 특가전과 함께 최대 10% 상품권 페이백 혜택 등이 마련된 ‘두타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두타 신년 프로모션에는 설빔을 특가로 제시하는 아동복 브랜드를 비롯해 가방, 스포츠, 여성복, 남성복, 뷰티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어린이 교구와 장난감을 판매하는 ‘마이리틀타이거’에서는 공부상, 자석 칠판 등 신학기 신규 기획상품들을 특가에 내놓고 컬리수, 모이몰른 등 아동복 브랜드에서는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또한 ‘플레이키즈’에서는 조던, 컨버스, 나이키 등의 신발을 최대 50% 할인한다. ‘키즈랜드’에서는 신학기 가방 특가전을 통해 미국 직수입 디자인 가방을 선보인다. 스닉솔, 슈페르가에서는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필통 및 인솔, 양말 등의 선착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마지셔우드, 아이아이, 더스튜디오케이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할인전 및 증정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두타몰은 브랜드 할인 행사 외에 구매금액별 최대 10%를 상품권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두타몰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당일 10만원/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1만원/2만원권 두타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황금 개띠해 무술년 이벤트로 개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두타몰 방문 고객 중 멤버십에 가입한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06년생 개띠고객에게 5000원 두타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일 두타몰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두타 할인쿠폰 및 사은품이 담긴 '복받으시개' 패키지를 제공한다. 단 두타몰은 이번 설 연휴 기간 중 15일과 16일 휴무다.이 밖에 두타면세점에서도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점에서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비욘드 클로젯’의 비숑 강아지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황금 카드 지갑을 선물로 준다. 본점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은 순금 강아지 10돈의 경품이 걸린 위시트리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설날을 테마로 한 '새해혜택 받으시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33만원의 적립금은 물론 받은 적립금을 친구에게 새뱃돈으로 보낼 수도 있다. 특히 두타 추천 레드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1만원씩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최다 레드상품 구매왕에게는 100만원의 적립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