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온 가족이 함께 멜 수 있는 조던 키즈 ‘풀 패밀리 사이즈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 조던 키즈 신제품은 크로스오버 백팩, 피벗 백팩 두 가지다. 하나의 제품이 세 개 사이즈로 출시돼 주목도를 높였다. 조던 가방은 기존에 성인 사이즈만 출시됐다. 최근 유아 및 아동 사이즈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이 쇄도해 다양한 유아·아동 사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영유아 S사이즈(2세부터 4세용), 아동 M사이즈(4세부터 7세용), L사이즈(8세부터 성인)까지 풀 패밀리 사이즈로 구성됐다. 부모와 아이들이 커플로 많이 신는 나이키나 조던 신발과 함께 이번 제품을 착용한다면 완벽한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크로스오버 백팩은 둥근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에 조던 점프맨 라벨이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이다.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전체 외관에는 방수 소재가, 등판과 어깨끈 안쪽에는 매쉬 소재가 적용돼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앞면과 양 옆면 포켓과 가방 안쪽 랩탑 포켓을 이용하면 아이들이 물건을 넣고 빼기가 편리하도록 했다.
피벗 백팩은 레드와 블랙 두 색상으로 출시됐다. 각 컬러에 그레이 색상으로 배색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 제품 역시 랩탑을 넣는 주머니가 포함돼 용도에 맞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키즈 프로 신혜경 기획 MD는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유아동 롱패딩, 미니미룩 등 성인과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며 “신제품 조던 키즈 백팩도 부모와 아이가 시밀러룩(Similar look)으로 함께 멜 수 있도록 같은 디자인에 여러 사이즈가 출시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한세드림이 2015년 첫 선을 보인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나이키 키즈, 조던 키즈, 컨버스 키즈, 헐리 키즈 제품들을 국내에 독점 판매 중이다. 최근에는 아메리칸 오리지널 진캐주얼 아동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의 단독 수입 유통 파트너로 선정돼 국내에서 단독으로 직수입해 판매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