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이 충남 당진에서 직접 재배한 마리오농장쌀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은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마리오농장쌀 1kg을 증정한다.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늘(1일)~3일간이다. 재고 소진 시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마리오농장쌀을 직접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장판매도 한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 및 3관 1층에서 1kg을 6000원, 5kg을 2만원에 판매한다. 마리오농장쌀은 하이아미와 참드림 두 가지 품종이다. 하이아미는 필수 아미노산을 8종이 포함된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아 농업진흥청이 최고 품질의 품종으로 선정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은 고객 분들에게 자연을 통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해왔다. 많은 고객이 좋은 쌀로 건강하고 행복한 한끼를 만끽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마르페광장에서 유아동 겨울상품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꼬망스종합관, 네파키즈, 리틀밥독 등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한다. 겨울 의류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티셔츠 및 바지, 원피스, 점퍼 등이 9000원대~1만9000원대부터 판매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