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아웃도어 화보에서 23FW 패딩 및 슈즈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수프라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권은비, 그레이 등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쌀쌀한 겨울 날씨 속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도심에서 즐기는 일상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서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까지 놓치지 않는 패션인들에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패딩’은 빛을 사방으로 산란시키는 립스탑 외관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오렌지, 실버, 블랙 의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충전재를 활용해 가볍다. 보온성도 우수하다. 소재감이 다른 배색 원단매치로 포인트를 강조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매트한 무광 소재로 제작된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은 충전재의 형태가 외부로 드러나지 않는 기법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군더더기 없는 라인을 자랑한다. 소매에는 위트 있는 라벨이 부착됐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소재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힙한 감성의 베이더 X 신상 올블랙 제품은 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색감을 살려 고프코어룩은 물론 스트리트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제품은 수프라 공식몰과 수프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프라 관계자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성과 편안함,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수프라 패딩과 베이더 X 운동화를 제안한다”라며 “디테일한 디자인 포인트로 구현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웃핏으로 취향에 따라 나만의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