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모자, 가방,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13종 한정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 유명 맛집 ‘잭슨피자(JACKSON BLVD)’와 손잡고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패션과 식품처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종 업태간의 만남이 젊은층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주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유명 맛 집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잭슨피자’는 정통 미국식 피자를 표방하는 브랜드다. 미국식 수제 피자를 그대로 구현한 맛과 이국적인 인테리어, 세련된 그래픽으로 인증샷 찍기를 좋아하는 Z세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이번 컬렉션은 잭슨피자 특유의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래픽, 레터링 등을 활용해 보기만 해도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티셔츠, 모자, 가방, 양말,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총 13종으로 출시된다.
주력 제품인 그래픽 티셔츠는 잭슨피자의 다양한 그래픽과 재치 있는 문구들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피자 점원을 연상시키는 그래픽부터 먹음직스러운 피자조각이 담긴 제품까지 화이트, 옐로우, 네이비 등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모자, 가방, 양말 등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여름철 포인트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잭슨피자의 비닐 쇼핑백을 연상시키는 쇼퍼백은 펀슈머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캠핑, 나들이 등 야외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용품도 판매한다.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접이식 캠핑테이블부터 조각 피자 모양으로 디자인된 접시, 리유저블컵(다회용컵), 비치타월 등을 판매한다. 잭슨피자 고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잭슨피자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잭슨피자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잭슨피자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테이블(20명), 양말(5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잭슨피자 무료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Z세들이 제품 구매 시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만큼 줄서서 먹는 인기 맛집인 잭슨피자와 손잡고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의류부터 액세사리,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제품이 출시되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