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펼쳐지는 4인4색 골퍼들의 레슨 및 필드룩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SBS 골프 채널 ‘쉿! 비밀이야’ 제작 지원에 나선다.
오는 5월16일에 첫 방송되는 '쉿! 비밀이야'는 SBS 소속 프로와 JNGK 소속 프로 4명이 골프장 18홀을 직접 라운드하면서 프로들만의 각 홀별 공략법과 레슨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골프 프로그램이다.
출연진 역시 눈길을 끈다. 멋진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에서 실력파 골퍼 김진형, 이수지, 조민서, 이정원 프로가 출연해 리얼 라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매 회 차별 주제를 정하여 4인4색으로 각 상황에 맞는 각자의 비밀스러운 노하우가 공개된다. 프로그램은 총 12회 차로 방영되며, 각 회 차별 레슨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레노마골프 착장까지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제작지원 프로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들의 레노마골프 착장은 스타일리시하면서 스윙에 최적화된 의상들로 준비해 라운딩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안성맞춤인 착장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 ”리얼 라운드를 즐기는 프로 골퍼들의 레슨까지 전수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