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골든위크’ 진행
형지I&C(대표 최혜원)가 전개하는 여성복 ‘캐리스노트’가 27주년을 기념해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대대적 골든위크를 진행한다.
캐리스노트는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안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층을 고려하여 도회적인 디자인들을 폭넓게 선보여 왔다. 또한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감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며 꾸준하게 각광받고 있다.
브랜드 론칭 27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캐리스노트 골든위크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과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골든위크 기간에는 메인 제품을 2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상품은 60% 추가 할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캐리스노트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실버컬러의 타이 쇼퍼백을 증정한다.
특히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30만 원부터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금액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구매 고객 전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본사에서 추첨한다.
캐리스노트 관계자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내세운 우아하고 페미닌한 무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리스노트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