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유라와 함께한 봄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미센스’가 뮤즈 유라와 함께한 2023 봄 화보를 공개했다.
미센스는 기존보다 소재 퀄리티는 물론 좀 더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가미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퍼플 라벨(Purple Label)’ 컬렉션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브랜드 프리미엄화를 강화하기 위한 일환이다.
‘Create your own’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뮤즈 유라는 설레이는 봄의 시작을 소프트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낭만적이고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미센스만의 다양한 룩을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사진에 담아냈다.
올 봄 시즌 미센스는 소프트한 라벤더 컬러의 트렌치코트 차림과 여리여리한 느낌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옆 절개선 단추 포인트의 A라인 스커트 차림으로 러블리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네크카라와 단추 포인트의 자켓, 스커트 셋업 그리고 엷은 민트 컬러 정장 셋업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캐주얼하지만 감각적인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핑크, 블루 컬러의 트위드 자켓과 데님 팬츠 착장의 트렌디한 아이템도 미센스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안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모던 클래식한 포멀룩의 우아한 감성 뿐 아니라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