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야 반갑다… 11일간 키즈 다운 매출 전년비 152% 급등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달 초 영하 10도 안팎의 강추위가 찾아오면서 이달 다운(Down) 패딩 매출이 큰 폭 상승했다.
이달 1일~11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성인, 키즈 라인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상승했다. 같은 기간 다운은 매출이 61%를 상승했다. 키즈 다운은 전주 대비 153%, 전년 동기 대비 152% 급등했다.
11월 말부터 영하권 날씨가 시작되면서 방한용 다운 패딩 제품 매출이 본격화된 가운데 12월 중 한파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관련 매출 청신호를 켰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올 겨울 골든몰, 타루가. 리머 등 기존 주력 제품에 파스텔 톤의 베이비 핑크, 라벤더, 베이지를 적용했다. 여성 전용 사이즈를 추가하며 2022 FW 시즌 마케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롱패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카이만 프로 롱기장 구스 다운 점퍼’는 여성 단독 ‘베이지’와 ‘라이트 블루’가 추가됐다. 포켓 위치를 재조정해 입기 편안하다. 이 외에 △빅·스몰 로고 블랙, 글레이셔 그레이, 아이언 그레이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지난 14일부터 체감온도가 -20도에 이르는 등 올 겨울 들어 가장 기온이 낮아지며 당분간 한파가 이어질 전망이어서 다운 의류를 중심으로 한 겨울 제품 매출도 탄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