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패션 라라아비스(대표 박재인)의 ‘프레쉬파인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여름 침구 공동 기획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레쉬파인드는 풍기, 충무에서 인견을 직접 선별해 여름 침구를 제작하고 엄격한 축율관리로 소재 강점을 최대한 살린 제품을 선보인다.
라라아비스 박재인 대표는 "인견 소재는 다소 예스러운 이미지가 있지만, 프레쉬파인드는 소프트한 컬러, 신선한 패턴, 깔끔한 바느질 마감으로 트렌디하고 젊게 제품을 표현한다”면서 “제조공정이 까다롭지만 봉제공장 및 가공공장을 활용, 인견을 다양한 소재와 결합해 활용도 높은 냉감제품으로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견 100% ‘메르시 인견 누비이불’과 ‘필리아 인견컴포터’ 등 프레쉬파인드의 대표상품을 비롯해 14개 품목 50여 개의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12만원 상당의 세탁 바우처인 ‘크린스테이’ 이용권을 증정한다.
7월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점을 비롯해 프레쉬파인드가 입점한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광주점, 대구점, 의정부점 등 일부 미입점 매장에서도 팝업 형태로 참여한다. 온라인은 신세계몰과 라라아비스 자사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프레쉬파인드가 입점한 전국의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롯데 및 현대백화점 일부 매장에서도 함께하며, 온라인 구매는 라라아비스 홈페이지 자사몰에서 가능하다. 시즌 정상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라라아비스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