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MLB KIDS)’는 춤신 춤왕 키즈들의 2021 댄스배틀을 펼친다. 씸볼(SEAMBALL)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서다. 이번 MLB 댄스배틀 행사에는 대한민국 춤신춤왕으로 유명한 키즈 댄스 크루 클레버(CLEVR)와 제이앤엘 크루(J&L CREW), 슬램비트(SLAMBEAT) 3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코레오, 케이팝, 스트리트, 왁킹, 비보잉, 힙합 등 장르를 통해 키즈 댄스 라이프스타일을 개성 있게 표현하고 있다. 국제대회를 수상했고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2021 댄스배틀 크루들은 MLB키즈 씸볼 컬렉션의 트레이닝복 세트와 바람막이로 트렌디한 스트릿 댄스룩을 입고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영상 공개하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클레버 언니들 응원해요!”, “나도 춤을 잘 췄으면”, “춤출 때 저렇게 입으니 더 멋지다” 등의 감탄 섞인 반응을 통해 우승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00% 온라인 투표로 선정되는 본 프로모션은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우승팀은 MLB 온라인 적립금 100만 원의 베네핏이 주어진다. 투표 참여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MLB키즈트레이닝복 세트를 증정한다.
21SS MLB키즈 씸볼 컬렉션은 베이스볼 스티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트릿웨어다. 트레이닝복을 필두로 바람막이, 맨투맨, 후드, 모자, 가방, 양말까지 구성돼 있어 스트리트 무드의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