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감성 고급 베이직 캐주얼 지향
여성복 전문 회사 아이디조이(대표 김만열)가 ‘레코브’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로 30대 타겟의 ‘레이크 브릿’을 런칭했다.
‘레이크 브릿’은 컨템포러리 감성을 기반으로 절제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베이직 캐주얼 브랜드이다.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며 소재나 마감에서 고품질을 유지, 완성도 있는 스타일을 지향한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좀 더 고객 접근이 용이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베이직과 퀄리티, 멋스런 스타일을 조화롭게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주력 아이템은 캐시미어와 니트로 소재 고급화를 통한 차별화에 주력한다. 편안하고 클린한 뉴트럴&모노톤과 함께 고급스러운 소프트 컬러가 중심이 된다.
레이크 브릿은 북유럽 감성을 기반으로 자연과 함께 하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이디조이는 트렌디한 상품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레코브’로 2019년 20%신장세를 보였으며 올 들어 코로나로 힘든 상황에서도 경쟁브랜드 대비 착실한 행보로 선방하고 있다.
아이디조이는 ‘레이크 브릿’ 런칭을 앞두고 지난 1년 동안 전주 롯데, 신세계 광주, LF광양, 현대 충청, 갤러리아 타임 등 레코브 매장 내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전개하며 고객 반응을 조사했다.
이어 현대 중동점에 레코브 매장 내 캡슐형태로 인플루언서가 런칭한 화장품 ‘유어 브랜드’, 페도라 전문 브랜드 ‘화이트 샌즈’와 콜라보레이션 런칭을 했다. 단독으로는 2021년 SS부터 본격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