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디지털 노마드 워커를 겨냥한 신규 라인 F.O.W(Future Of Workwear) 론칭을 기념해 공유오피스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 공유 오피스로 알려진 ‘패스트파이브(FASTFIVE)’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마인드브릿지 F.O.W라인은 최신 전자 기기를 휴대한 채 고정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장소에서 일하는 디지털 노마드족을 정조준했다. 워크웨어 TPO에 구애 받지 않는 디자인과 기능성, 가성비를 모두 갖춘 것이 브랜드와 상품 라인의 특징이다.
마인드브릿지는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공간 협업을 맺고, 13일까지 패스트파이브 삼성3호점 10층 라운지에서 F.O.W라인을 소개하는 팝업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 티셔츠를 증정한다. F를 Future, Flexible 등 미래지향적인 다양한 의미로 해석해 티셔츠 앞판에 삽입했다.
이번 공간 협업은 코로나19사태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의미로 현장 인원을 최소화, 키오스크 및 QR코드 등의 디지털 매체를 이용해 대면 접촉을 가급적 배제하는 방식이다.
한편, F.O.W라인은 ‘테크니컬 라이프웨어’를 컨셉으로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이 가능한 크로스오버 룩 ▲디지털노마드 라이프에 알맞은 편안한 기능과 디테일 장착 ▲굿 이너프(과하거나 모자라지 않고 적당함)를 추구하는 가성비를 특징으로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미래의 워크웨어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