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Licensee)이기도 한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11월에 선보인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점으로, 올해 1월 초에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접목한 노스페이스 주요 제품에 골드 색상의 팀코리아 캘리그래피(Calligraphy) 등을 적용한 5종의 한정판 제품을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겨울철 대세 방한화로 자리매김한 ‘팀코리아 뮬 슬립온 골드 컬렉션’과 ‘팀코리아 부띠 골드 컬렉션’은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 준다.
‘트레블 샷(TRAVEL SHOT) 골드 컬렉션’은 내구성 및 수납성이 뛰어난 백팩이다. ‘짐 색(GYM SACK) 골드 컬렉션’은 상단 스트링 조임을 통해 물건을 쉽고 빠르게 수납할 수 있어 신발 주머니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히말라야 다운코트 골드 컬렉션’은 눈보라와 혹한을 완벽히 차단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획기적인 복원력을 갖춘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내한성을 극대화했다. 팔 부분에 골드 색상의 ‘팀코리아(Team Korea)’ 캘리그래피를 적용했다.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 2가지다.